Pacific Islans Club

  • 예약
  • 자주 하는 질문

자주 하는 질문

Q 밤비행기 이용 시 예약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골드로 예약하면 식사는 어떻게 제공되나요?
A

1. 한국에서 밤에 출발하여 괌/사이판에 새벽 도착/새벽에 한국으로 출발하는 항공편 이용하는 경우

 

예로, 1월 4일 저녁에 출발하여 1월 5일 새벽 괌 도착, 1월 8일 새벽 3시 괌 출발 항공일 경우, 1월 4일 체크인, 1월 8일 체크아웃 총 4박으로 예약해주셔야 도착 후 새벽에 바로 체크인 및 출국일 공항 이동 전까지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일정으로 골드카드 예약하시는 경우 시스템상으로는 밤비행기 4박 패턴이라 골드카드를 3박만 이용하시게 되더라도 골드카드는 4일로 책정되어 보입니다. 

 

예약 시 항공편명과 시간을 꼭 명시해주시고 (예: 1/5, 1am, KE111 // 1/8, KE112) 체크인 시 프런트 직원에게 밤비행기 왕복편이용하므로 골드카드를 박수보다 1일 적게 적용해달라고 말씀해주시면 요금 조정해드립니다. (* 해당사항은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예약 시에만 해당합니다. / 그 외 경로, 여행사/예약대행사이트 등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1/4 - 식사X

1/5 – 전 식 (골드 1일)
1/6 – 전 식 (골드 1일)
1/7 - 전 식 (골드 1일)

1/8 - 식사X

 

 

 

2. 새벽 도착 / 정오체크아웃의 경우
위의 예와 동일하게 1월 4일 저녁 한국 출발, 1월 8일 새벽 괌 출발 스케줄이나 1월 7일 정오체크아웃으로 3박 예약하기 원하신다면 1월 4일 체크인 3박으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이 경우 항공정보 작성란에 (예: 1/5, 1am, KE111 // Noon out) 이라고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골드카드는 1일 단위로 책정되므로 이 경우 요금은 예약하신 그대로 적용됩니다. 혹은 1월 4일 인천출발 밤비행기 + 1월 7일 괌출발 오후비행기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1월 4일 3박 (5일 새벽 체크인 - 7일 정오체크아웃) 골드카드 예약 시 식사 제공 분
1/4 - 식사X
1/5 – 전 식 (골드 1일)
1/6 – 전 식 (골드 1일)
1/7 - 조/중식 (골드 1일)

 

3. 정시체크인 / 새벽 체크아웃의 경우
낮비행기로 체크인, 밤비행기로 새벽체크아웃하시는 경우 체크인 날짜는 동일하게 맞춰주시고, 체크아웃 날짜의 경우 비행기가 괌/사이판에서 출발하는 날짜로 정하여 박수를 정하시고 예약하시면 새벽까지 객실 이용 후 체크아웃 가능합니다.

 

이 경우 골드카드는 1일 단위로 책정되므로 총 요금은 예약한 그대로 적용됩니다. 타 호텔에서 투숙 후 정시체크인(오후 3시 이후) 하신 후 새벽비행기로 체크아웃 하시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1월 4일 3박 (4일 정시체크인 – 7일 새벽체크아웃) 골드카드 예약 시 식사 제공 분
1/4 – 석식 (골드 1일)
1/5 – 전 식 (골드 1일)
1/6 – 전 식 (골드 1일)
1/7 - 식사X 

Q 직접예약 시 취소규정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취소규정 및 취소수수료 규정은 PIC 괌 / 사이판 각각 아래와 같습니다.

 

PIC 괌의 취소규정은 기간 및 시즌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진행 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정선택 후 진행되는 객실선택 페이지의 각 객실별 "상세보기" 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추가적인 설명 페이지가 팝업됩니다.

 

해당 페이지의 우측상단에 표시되는 밀타입 옆 아이콘 "i(information)" 를 클릭하시면 해당 예약의 취소규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PIC 괌의 경우 취소규정에 적용 받지 않는 기간 내 취소는 사전결제금액이 승인 취소됩니다.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취소수수료 적용 기간 내에 취소하는 건은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현지로 진행해주셔야 하며 예약페이지 상으로 취소되지 않습니다. 

 

취소요청을 하시면 사전 결제요금 중 1박에 해당하는 금액은 취소수수료로 적용되며 실버, 골드로 예약하신 경우에는 식사카드요금만 승인 취소됩니다.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PIC 사이판의 취소규정은 '체크인 15일 전' 입니다.

 

체크인 15일 전까지 취소를 진행해주셔야 1박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체크인 날짜로부터15일 내 취소 시 1박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체크인 당일 취소나 노쇼는 2박의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예약 취소는 예약페이지의 "예약확인/취소/변경"으로 예약을 조회하셔서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사이판은 취소규정에 적용 받지 않는 기간 내 취소는 $100 승인이 취소되며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취소규정 내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역시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현지로 요청해주셔야 하며 이 경우 입력해주신 카드정보로 1박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Q 온라인 예약 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PIC 괌의 경우에는 예약 시 1일 요금이 사전 결제되며 차액은 체크인 시 결제 진행됩니다.

 

PIC 사이판은 예약접수 약 2~3일 후 $100이 사전 결제며 체크인 시 차액만큼 가승인, 체크아웃 시 가승인을 취소하고 실결제 진행합니다.

​가승인의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약 4주 내외가 소요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시 신용카드는 투숙객 명의의 카드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정보를 입력해주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타인의 카드나 법인카드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예약 후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해당사안에 대해 명시해주시고 허가서류를 요청해주시면 관련 서류를 현지에서 보내드리니 자료 첨부하셔서 메일로 회신해주시면 됩니다.

 

현장 결제는 투숙객 명의의 신용카드나 현금($)로 하실 수 있습니다. 

Q 직접 예약한 경우 예약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1. 예약페이지를 통한 변경 및 취소 

일정, 객실 수, 송영서비스 등의 조건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예약페이지 상단 "예약확인/변경/취소" 버튼을 클릭하신 후 예약번호와 예약자성(Last name)을 입력하시면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객실예약이 가능한 일자만 일정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시에는 기존 정보가 변경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2. 변경/취소 불가능할 시 변경/취소 진행방법
예약확정 후 이메일로 받으신 확정메일을 회신하여 변경 원하시는 사항이나 취소를 영문으로 작성하여 요청해주시고 예약과의 회신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과의 회신은 약 2~5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웹사이트의 "확정예약 문의"페이지를 이용해 변경 원하시는 사항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취소수수료 적용기간 내 취소방법
취소수수료 적용 기간 내에는 예약페이지 내에서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취소를 원하신다면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현지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은 신청이 접수되고 처리되면 사전결제 금액 중 취소수수료(1박요금)를 제외한 실버/골드카드 비용이 승인취소 진행됩니다.

승인취소는 해외취소로 인한 카드사 처리기간이 소요되므로 약 4주 내외 기간 내 카드결제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PIC 사이판의 경우에는 취소규정 내 취소 시 사전 입력한 카드로 1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별도로 취소하지 않으셔서 예약이 노쇼(No Show)가 되는 경우 2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결제됩니다.

Q 한 객실에 몇 명까지 투숙할 수 있나요?
A

PIC의 1객실 최대 투숙인원은 4인입니다. (아동/유아포함) 

직접예약의 경우 전세계 공통규정에 적용 받으므로 예약은 4인 이하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현지에서 추가인원으로 인해 객실이 추가되는 경우 사전예약 요금과 다르며 객실이 만실인경우 타 호텔로 투숙하셔야 하는 불편이 있으므로 사전에 정확하게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의 경우 아동포함 5인 가족의 경우에는 국내 여행사의 경우에만 특별히 추가요금을 적용하여 어린이 포함 5인 가족 1객실 이용을 허용해드리고 있으므로 1객실 이용 원하신다면 여행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사이판의 경우에는 동일하게 최대 4인까지만 투숙 가능하며 5인 이상인 경우 2객실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성인 3인 혹은 4인이 1객실 이용하시는 경우 엑스트라베드는 1개만 추가되며 추가인원에 대한 요금은 동일하게 적용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객실 성인 4인 이용 시와 성인 2인씩 2객실 이용이 비용차가 크지 않으며 성인 4인 1객실 이용하시면 객실이 좁다고 느껴지실 수 있으니 비교하셔서 보다 쾌적하게 이용 원하신다면 2객실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국내 여행사의 경우에는 1객실 성인은 최대 3인까지만 가능하니, 성인 4인의 경우 2객실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 국내여행사 1객실 인원규정(4인 이상은 추가요금 적용)
· PIC괌: 성인2인+아동(만 11세 이하)3인 / 성인3인+아동2인
· PIC사이판: 성인2인+아동/유아(만 11세 이하)2인 혹은 성인3인+아동/유아1인까지 (성인3인+아동2인/성인2인+아동3인은 불가능, 2객실 이용)

Q PIC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호텔 직접예약의 경우 웹사이트의 "예약" 버튼 클릭 후 넘어가는 예약페이지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괌/사이판 지역을 선택하신 후 일정과 인원을 선택하시면 예약 가능일 및 예약 가능한 객실 확인이 가능합니다.

 

객실 타입 및 식사카드, 송영서비스 등의 옵션사항을 선택하신 후 예약 완료와 동시에 예약이 확정되는 시스템이며 예약번호와 함께 예약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괌은 1객실씩 예약이 가능하며 사이판은 여러 객실을 동시에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괌의 경우 한 대표자께서 여러 객실 예약 시 마지막 예약의 "명단 및 요청"란에 일행 정보를 기재하시어 가까운 방 배정 요청을 남겨주시면 접수하여 최대한 가까이 배정해드리고 있습니다. 

Q 브론즈 혹은 실버카드와 골드카드를 일정 중 혼합하여 사용 가능한가요?
A

PIC의 식사카드는 전 일정 사용하시는 조건하에 할인가를 제공하는 상품이며 성인1인이 동반하는 만 11세 이하 아동에게 골드카드도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할인카드입니다. 그러므로 전 식 카드인 골드카드는 일정 내 혼용이 불가능합니다.

3박 예약하시는 경우 실버3박 혹은 골드3박으로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단, 실버 혹은 브론즈로 예약하시고 현지 체크인 시 골드카드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체크인 시 전 일정 전투숙객이 변경하시는 경우에 한해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혹은 3박 예약 시 1박은 브론즈/실버, 남은 2박은 골드로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예약 시 브론즈/실버로 전일정 예약하시고 체크인 시 3박 중 뒤의 2박을 모두 골드로 변경하시는 경우는 가능하며 이 경우 프런트 직원에게 체크인 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골드 2박 후 브론즈/실버 1박으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현지 식사카드 업그레이드는 프런트 직원에게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변경 시에는 사전 예약하시는 것과 식사카드 요금이 상이하므로 예약 시 골드로 예약해주시는 것이 보다 경제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예약 시 입력한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로 현지 결제가 가능한가요?
A

예약 시 입력한 카드 외에 다른 카드로 현지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투숙객 명의의 카드의 경우에만 변경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체크인/아웃 시 결제 원하시는 카드를 직원에게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투숙객 명의의 카드만 가능한 점 꼭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Q [PIC 괌] 예약 시 신용카드 정보에 CVV는 무엇인가요?
A

PIC 괌 예약 시 신용카드 정보 입력 후 생성되는 "CVV"란은 신용카드 보안숫자를 적는 공간으로 입력하신 신용카드 뒷면 숫자 중 끝 3자리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우리나라에는 CVC번호로 알려져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시면 예약 및 사전결제 진행됩니다. 

Q [PIC 괌] 카드오류 때문에 예약이 완료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카드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먼저 카드번호와 CVC(CVV)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하였는지 확인해주시고, 카드가 해외사용이 가능한지를 카드사에 확인하신 후 다시 시도 해봐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성명을 작성할 시 성과 이름을 연달아 작성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성과 이름은 카드에 명시된 바와 같이 띄어서 작성해주시기 바라며 카드 자체의 문제일 수도 있으니 소지하신 다른 카드로도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러의 경우 쿠키로 인한 오류일 수 있으니 해당 인터넷창을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주시거나 "옵션"에서 "쿠키삭제" 후 다시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브라우저의 호환성 오류인 경우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등의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시도해봐주시기 바랍니다.

Q 예약 시 항공 정보와 명단 적는 방법은?
A

예약 시 카드정보 작성 후 하단에 "필수 정보" 부분을 보시면 도착일자, 시간, 왕복항공편명 (예, 1/1, 1:00am, KE000/KE000)으로 예시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을 작성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밤비행기의 경우
1월 3일 KE111편으로 인천에서 저녁 8시에 출발하여 괌에 1월 4일 새벽1시에 도착하고, 1월 7일 KE112편으로 새벽에 체크아웃 하는 경우에는,
예약은 1월 3일을 체크인 날짜로 진행해야 하며, 항공편명란에는 "1/4, 1:00am, KE111 // 1/7, KE112"로 명시하면 됩니다.

 

2. 낮비행기의 경우
1월 3일 인천출발 7C3102편을 이용해 괌에 오후 4시에 도착하고, 1월 7일 7C3101편으로 오후 5시 비행기로 괌을 출발하는 경우에는,
예약은 1월 3일 체크인 4박을 예약하고, 항공편명란에는 "1/3, 16:15pm, 7C3102 // 1/7, 7C3101"로 명시하면 됩니다.

 

3. 명단작성

투숙객 명단의 경우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나 혼란을 피하기 위해서는 하기안내사항을 참고하여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생년월일은 여권에 명시된 생년월일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Hong, Kil-Dong 78.01.07 / Kim, Young-Hee 79.10.14 / Hong, Mi-Young 04.09.04

Q 직접예약 확정여부 확인 방법은?
A

예약페이지에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PIC 괌의 경우 확정과 함께 1일 요금이, PIC 사이판의 경우 $100(약 7일 후)이사전 결제되며 예약확인메일이 입력하신 메일주소로 발송됩니다.

 

예약메일을 받지 못했다 하더라도 예약페이지 "예약확인/변경/취소"에서 예약번호를 이용해 확인이 가능하다면 예약은 동일하게 확정된 상태이므로 별도로 확정여부를 호텔에 확인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일부 메일계정의 경우 메일이 수신 거부되거나 스팸으로 분류되거나 고객 개인 사정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예약 마지막 페이지에 명시되는 예약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라며 예약정보가 부족하거나 잘못된 경우 호텔에서 별도로 연락을 취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예약페이지를 잘 확인하셔서 부족한 정보가 없도록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Q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했는데 예약확인서가 이메일로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예약 시 한메일 또는 다음 계정을 이용하시는 경우 현지 수신 및 발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을 잘못 입력하시거나 계정이 보안설정이 높게 되어 있는 경우 예약확인서가 이메일로 전달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계정의 경우에는 스팸함으로 분류될 수 있으니 스팸함도 확인해봐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시 이메일 주소를 꼭 확인하신 후 예약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번호를 받지 못하셨거나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일반 문의"게시판을 통해 예약정보(예약자영문명, 예약일정, 객실명, 예약일 등)와 함께 예약번호 요청해주시면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예약메일은 확인용이며 예약확인은 예약번호를 통해 예약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현지 체크인은 별도의 서류없이 여권으로 가능합니다.

 

예약번호를 알고 계신 경우에는 예약페이지 "내예약"을 통해 메일주소를 변경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다시 메일이 발송되오니 예약페이지를 통한 메일주소 변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Q 다른 곳에서 한 예약확인 및 변경요청이 가능한가요?
A

본 사이트 직접예약이 아닌 경우에는 해당 예약처 또는 호텔로 직접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예약번호가 있으신 경우, [예약] – [확정예약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호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사 패키지 예약의 경우, 실시간 확정예약과 처리과정이 달라 호텔에서 예약 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예약하신 경로를 통해 예약 확인 및 변경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Q

취소 시 사전결제는 언제 환불되나요? 

A

본 사이트를 통한 예약 시 사전결제되는 1박 객실요금+1박 식사요금(PIC 괌) 또는 $100(PIC 사이판)은 취소수수료 적용기간 외에 취소를 하시는 경우 취소일을 기준으로 7일 내 자동으로 승인취소가 진행됩니다. 

 

다만, 해외결제로 인한 카드사의 취소처리기간이 소요되므로 카드내역 상 확인까지 약 2~4주가 소요됩니다. 

 

일부의 경우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드린 기간 이후에 확인해보시면 사전결제요금 취소확인 가능합니다. 

Q [PIC 사이판] 체크인 시 진행한 디파짓 가승인은 언제 취소되나요?
A

PIC 사이판은 체크인 시 신용카드 디파짓 가승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승인 절차를 위해 투숙객 명의의 신용카드를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시 진행된 가승인은 체크아웃 시 취소되며 실결제 진행됩니다. 

가승인은 일반적으로 체크아웃일을 기준으로 약 2~4주 내에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일부의 경우 카드사 가승인 취소 절차에 따라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안내 드린 기간보다 더 소요되신다면 카드사로 가승인 취소진행과정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6주 이상 기다려보셨음에도 카드 내역에서 가승인이 계속 취소가 되지 않으신다면 호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정예약 문의 게시판 이용) 

Q 체크인/아웃 시간이 언제인가요?
A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정오 12시 입니다.

 

밤비행기를 이용하셔서 새벽체크인, 새벽체크아웃 일정으로 예약하신 경우에는 비행기 시간에 맞게 새벽시간대에 체크아웃 해주시면 됩니다. 

Q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A

객실 상황이 가능한 경우에 한해 현지 프런트에서 유료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전신청 불가)

괌/사이판 모두 성수기/비수기와 상관없이 연간 객실점유율이 높은 경우가 많아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는 대부분 진행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웹사이트 직접예약 기준으로 여행사 예약의 경우 시간 및 요금 책정 기준이 상이하므로 해당 예약경로에 문의 바랍니다.

 

<PIC 괌>
얼리 체크인: 오전 9시부터 입실 가능 / 요금: 1박 객실요금(현장가)의 50%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5시 59분까지 연장 가능 / 요금: 1박 객실요금(현장가)의 50% 

 

<PIC 사이판>
얼리 체크인: 불가 (1박 요금 부과)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3시까지 연장 시 $60, 오후 6시까지 연장 시 $90

 

새벽 도착 후 바로 체크인을 원하시거나 새벽에 공항으로 이동하기 전까지 객실 이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항공 출발일을 기준으로 숙박일수를 계산하시어 예약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Q 한 객실에 몇 명까지 투숙할 수 있나요?
A

PIC의 1객실 최대 투숙인원은 4인입니다. (아동/유아포함) 

직접예약의 경우 전세계 공통규정에 적용 받으므로 예약은 4인 이하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현지에서 추가인원으로 인해 객실이 추가되는 경우 사전예약 요금과 다르며 객실이 만실인경우 타 호텔로 투숙하셔야 하는 불편이 있으므로 사전에 정확하게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의 경우 아동포함 5인 가족의 경우에는 국내 여행사의 경우에만 특별히 추가요금을 적용하여 어린이 포함 5인 가족 1객실 이용을 허용해드리고 있으므로 1객실 이용 원하신다면 여행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사이판의 경우에는 동일하게 최대 4인까지만 투숙 가능하며 5인 이상인 경우 2객실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성인 3인 혹은 4인이 1객실 이용하시는 경우 엑스트라베드는 1개만 추가되며 추가인원에 대한 요금은 동일하게 적용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객실 성인 4인 이용 시와 성인 2인씩 2객실 이용이 비용차가 크지 않으며 성인 4인 1객실 이용하시면 객실이 좁다고 느껴지실 수 있으니 비교하셔서 보다 쾌적하게 이용 원하신다면 2객실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국내 여행사의 경우에는 1객실 성인은 최대 3인까지만 가능하니, 성인 4인의 경우 2객실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 국내여행사 1객실 인원규정(4인 이상은 추가요금 적용)
· PIC괌: 성인2인+아동(만 11세 이하)3인 / 성인3인+아동2인
· PIC사이판: 성인2인+아동/유아(만 11세 이하)2인 혹은 성인3인+아동/유아1인까지 (성인3인+아동2인/성인2인+아동3인은 불가능, 2객실 이용)

Q 침대 종류와 사이즈는 어떤가요?
A

대부분의 객실은 더블베드(140*190cm)가 2개 준비된 트윈베드 객실입니다.

 

킹베드를 원하시는 경우, 예약 시 요청사항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킹베드 객실은 소량만 준비되어 있어 객실상황에 맞게 배정되므로 보장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 216*190cm

PIC 사이판: 150*202cm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경우 일반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문의 바로가기

OPEN